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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하나은행, 레뷰코퍼레이션과 소상공인 지원 위한 업무협약 체결

      [서울경제TV=김미현기자] 하나은행은 지난 16일 하나은행 을지로 본점에서 코로나19 이후 경영에 어려움을 겪는 소상공인을 지원하기 위해 ‘인플루언서 마케팅’ 전문 플랫폼 기업 레뷰코퍼레이션과  '소상공인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지역사회 소상공인 손님들의 매출 성장을 지원하고 애로사항을 해결하기 위해 ▲소상공인 특화 광고 캠페인 실시 ▲소상공인 광고 캠페인 비용 지원 ▲소상공인 맞춤형 금융상품 개발 ▲양사의 디지털 채널·플랫폼 연계 ▲소상공인..

      금융2022-09-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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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케이프투자 “아프리카TV, 인플루언서 마케팅 영향력 덕 광고 성장폭↑”

      [서울경제TV=이소연기자] 케이프투자증권은 27일 아프리카TV에 대해 “국내 인플루언서 마케팅 영향력 확대로 광고부문 성장 폭이 확대되고 있다”며 목표가를 기존 7만8,000원에서 8만9,000원으로 상향 조정했다. 투자의견은 매수를 유지했다. 이경일 연구원은 “3분기에 평균 월간방문자 수가 감소했음에도 불구하고 콘텐츠 퀄리티 개선으로 ARPPU(지출 유저 1인당 월평균 지불금액)가 증가하며 플랫폼 부문의 견조한 성장이 지속됐다”고 설명했다. 이어 “아프리카TV는 현재 IPTV 사업자와 협업을 진행 중..

      증권2019-11-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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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알고 보니 ‘광고’…공정위, 7개사에 과징금

      공정거래위원회는 인플루언서를 통해 SNS 마케팅을 펼치면서도 광고 사실을 밝히지 않은 7개사에 시정명령과 과징금을 부여했다고 밝혔습니다.  ‘표시광고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을 위반한 7개사는 엘지생활건강·다이슨코리아·아모레퍼시픽·엘오케이·엘브이엠에치코스메틱스·티지알앤 등입니다.  공정거래위원회가 이들 기업의 SNS 광고를 2017년부터 전수조사를 한 결과 총 4,177건이 광고라는 사실을 알리지 않은 것으로 집계됐습니다.  공정위는 이들 기업 중 공정위 조사 과정에서 위반 게시물 삭제 ..

      산업·IT2019-11-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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